-
쇼핑몰을 신고 할 수 없습니까 ...?카테고리 없음 2022. 6. 25. 15:36
쇼핑몰을 신고 할 수 없습니까 ...?
내가 5월 30일에 갔던 휴대폰 케이스 쇼핑몰에서 케이스를
2개 주문해 6월 3일까지 배송을 받을 수 없는 케이스
쇼핑몰에 연결하여 주문 조회를 한 결과 배송 완료
처리되어 택배로 청구서 조회를 했을 때
택배만으로 쇼핑몰 고객센터로
전화해서 연락해보자
받지 않고 연락하는 방법이 너무 많지 않았습니다 ...
그런 도중에 마지막 수단으로 쇼핑몰 질문을 남겨
마침내 대표라는 사람이 전화를 걸어 내가 주문했습니다.
케이스 중 하나가 매진으로 배송되지 않았다고 말하십시오.
"그럼 연락해도 먼저 주셔야 하지 않습니까?"
“개인정보 보안으로 내 연락처를 모르
연락을 드릴 수 없습니다.”라고 죄송합니다.
하지 않고 부끄러움의 극치를 보여 전 결국 반품 요구
접수하고 전화가 걸려온 휴대 전화 번호로 문자
“홈페이지에서 반품을 신청했으므로 신속한 처리
부탁드립니다」라고 보내 반품 처리는 완료했습니다만,
카드 취소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...
나는 솔직히 왜 소비자에게 이런 식으로 대응하는가?
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참을 수 없으며 긴 텍스트로 문자
1개 보낸 결과…
어떻게 쇼핑몰 대표라는 사람이 이런 일을 할 수 있을까
정말 신경이 쓰였는데...게다가 물건을 보내지 않고
배송이 완료되었으므로 택배료 1회분을 제외한 환불 처리
완료했다는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... 정말 너무 억울합니다.
어떻게 넷 메이커는 소비자에게 이렇게 행동 할 수 있습니까?
정말 실망스럽지만 여기에 신고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
전혀 없을까요… ?